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이준석 성상납의혹이후 이준석 가세연 고소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1. 12. 29.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자신의 ‘성접대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를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가세연구소는 “성상납을 받았는지 아닌지부터 명확히 밝히라”라고 대응을 하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무엇이 진실이냐에 공방이 가열되는 분위기입니다. 

 

 

1. 이준석의 페이스북 

 

성상납의혹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수사중에 저에 대한 문제가 발견되었다면 그 당시에 수사가 들어갔을 사안이지만 저는 단 한번도 수사를 받은 적도, 이와 관련한 어떠한 연락도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1000여페이지에 달한다는 아이카이스트 수사기록 중에 발췌 없이 제가 언급된 내용을 모두 공개하라. 자료 전부 공개하지 않을 시에는 법적인 조치를 강구하겠다"고 가세연에 경고를 했습니다.

 

이준석의법적인조치
이준석의법적인조치

 

 

2. 강용석의 페이스북

 

'이준석, 정계은퇴 걸고 오늘 당장 고소해라.' 
'금명간 하지 말고 오늘 고소해. 고소장 쓸 내용도 별로 없잖아. 성상납이 전부 허위라는 주장일 테니'

'성상납을 받았는지 아닌지부터 명확히 밝혀!. 대전에 갔는지, 룸살롱에 갔는지, 갔는데 안 했다는 건지? 이런 건 안 밝히고 어디서 고소 드립을 치고 있어! 고소 드립 가세연엔 안 통한다는 거 모르니?"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너 좋아하는 거 뭐 좀 걸어 봐! 대표직으로는 약하니까 정계은퇴까지(걸어라)'

'그리고 반드시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죄 혐의로 고소해야 한다. 그래야 허위가 아니라 진실로 밝혀졌을 때 네가 무고죄가 되거든'이라고 했습니다.

끝으로 '준석이가 가세연을 고소하면 가세연은 준석이를 특가법(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알선수재죄로 고소해 줄게'라고 덧붙였습니다.

강용석의페이스북
강용석의페이스북
당장고소해라
당장고소해라

 

 

 

출처

 

https://www.facebook.com/junseokandyle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