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10명에 9명이 이혼한다는 직업- 형사란?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2. 1. 25.

이혼율이 높은 직업 , 범인한테 가까워질수록 가족에게 멀어지는 형사들… 다수의 수다(dasuda) 9회의 한 장면입니다. 이혼을 하면서까지 직업을 이어가야 하나. 형사들에겐  '내일은 없다.' 늘 사건이 우선이기 때문에.. 첫돌이 지나도 20일 지나서 얼굴을 보았다.

이혼율높은형사
이혼율높은형사

 

 

1. 형사란?

 

이제는 한두 명 밖에 안 남았어요. 포기하는 이유 중 하나는 가족과 함께하기 힘들다. 재도 이혼. 재도 이혼. 재도 이혼
내일이 없어요.

형사01
형사01

 

2. 이혼

 

형사의이혼
형사의이혼

 

3. 가족과 멀어지는 직업 

 

가족과멀어지는직업
가족과멀어지는직업

 

4. 형사는 내일이 없다.

 

내일이없다.
형사는내일이없다

 

5. 내일 하지

 

내일하지
내일하지

 

6. 사건이 먼저

 

사건이먼저
사건이먼저

 

7. 지금은 많이 바뀌었다.

 

지금은많이바뀌었다.
지금은많이바뀌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Cqp1ukeSF74 

형사들은이혼율이높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