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광대의 눈물 - 쓸쓸한 개그맨 김준호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2. 1. 6.

개그맨 김준호는 '다시 나 혼자 산다'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보자는 제안을 받았다는 웃픈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는 데요. 개그맨 김준호의 쓸쓸하고도 슬픈 뒷이야기입니다. 광대의 이면에는 남모를 슬픈이야기가 있다는 광대의 눈물입니다. 개그맨 김준호 응원합니다.

개그맨-김준호-캡쳐
개그맨-김준호-캡쳐

지난 2020년 6월 27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 JTBC 새 예능 프로 '장르만 코미디'의 진 행을 맡은 개그맨 김준호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김준호는 '다시 나 혼자 산다'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보자는 제안을 받았다는 웃픈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는 데요. 개그맨 김준호가 '다시 나 혼자 산다'라는 방송 프로그램 제안을 받은 이유인 결혼 생활과 이혼 스토리를 정리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결혼 소식을 알려 온 것은 지 난 2006년 3월이었습니다. 아내는 2살 연상 의 연극 및 뮤지컬 배우 김은영 씨로, 지 난 2012년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 김준호는 미모의 아내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개그맨 김준호는 대학로에서 아 내를 처음 보고 너무 예뻐서 무작정 뒤를 따라 갔고, 커피숍에 들어가서 다음날 만나자 는 약속을 잡았고, 아내를 만나고 헤어진 저녁 에 전화를 해서 대전에 내려가서 부모님께 인사를 하자고 만난 지 이틀 만에 상견례 제안을 했고, 그렇게 만나서 1년 6개월을 사랑한 후 결혼 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12년째 되던 해인 지난 2018년 개 그맨 김준호는 담담하게 아내와의 협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는데요. 그 과정에서 밝혀진 두 사람의 12년간의 결혼 생활이 개그맨 김준호의 인기의 한 축을 담당했던 프로그램 인 '씁쓸한 인생' 처럼 무척 씁쓸한 과정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2006년 결혼식을 올 린 개그맨 김준호는 아내에게 아이 낳기 전 에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고 물으니 해외 유학이라고 해서, 결혼 1년이 채 넘지 않은 지 난 2007년 미국은 못 보내주고 필리핀으로 1년 가량 어학연수를 보내줬다고 합니다. 



결혼 1년 만에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개그맨 김준호 아내 근데 1년간의 어학연수가 끝나가는 시점에 아내가 필리핀에서 사업을 해보고 싶다고 해서 지원을 해줬는데, 다만 과거도박 파문으로 방 송 활동을 7개월여 중단한 바 있었던 김준호였기에, 필리핀에 가면 또 해외 원정 도박하러 간다는 말이 나올까 아내를 만나러 가지도 못했고, 그렇게 두 사람은 2012년까지 떨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난 2017년 개그맨 김준호는 '나 혼 자 산다'에 출연해서 지금도 여전히 혼자서 살 고 있다는 근황을 전하며, 아내의 필리핀 생활 로 오랜 시간 떨어져 지내며 기러기 생활이 이어졌고, 아내의 사업 비용을 지원해주면서, 본인은 혼자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후배들에 게 케어 받는 모습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도 했는데요.


'out of sight, out of mind',몸이 떠나면 마음도 떠나간다고, 10년 이상을 떨어져 살 던 개그맨 김준호 부부는 결국 지난 2018년 공 식적으로 협의 이혼에 이르게 됩니다. 두 사 람 사이에 자녀는 없었습니다.

개그맨김준호의눈물
개그맨김준호의눈물

 

 

출처 및 관련자료

 

http://pf.kakao.com/_ZfBGb/91966343

 

광대의 슬픔, 개그맨 김준호의 눈물

우리에게 익숙한 개그맨이고, 정말 재미고 유쾌하지만 개그맨의 뒷면에는 쓸쓸한이야기도 있었습니다.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