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광기어린집착 - 6년전의 내딸을 모성본능으로 알아보다. 화재로 잃은 내 아이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2. 1. 20.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를 보는듯한 실화입니다. 화제로 딸을 잃은 아이의 엄마가, 아이의 유골조차 찾을 수 없는 상황이 되자,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나머지 생을 술과 함께 보내던 날이었습니다. 엄마는 딸이 죽었다는 것을 여전히 믿지 않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엄마가 미쳐간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6년의 시간이 지나고 나자 술도 끊고 차츰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엄마는 지인의 딸 생일파티에 초대되어  갔습니다. 그곳에서의 지인이 딸이  자기 딸일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왔습니다. 하지만 내 딸이라고 또 주장한다면 미친 X취급을 할 것이 분명하기에. 자신의 감을 믿고 딸일 것 같은 아이의 머리카락을..

 

죽은아이를만나다
죽은아이를만나다

 

1. 화재 발생 아이를 잃다.

화재발생
화재발생

 

 

 

2. 찾을 수 없는 아이.

찾을수없는아이
찾을수없는아이

지난 97년 말 필라델피아 소방관들은 태어난 지 열흘 된 젖먹이 델리 마가 화재로 숨졌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하지만 시신은 여전히 찾지 못했습니다.

 

 

 

3. 아이를 잊을 수 없는 엄마.

아이를잃은엄마
아이를잃은엄마

어머니 루즈 쿠에바스는 딸이 살아있을 것이라는 믿음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주위에서 미친것 같다고 했습니다.

 

4. 지인의 딸 생일파티를 가다.

생일파티
생일파티

지난 1월 쿠에바스는 지인의 딸 생일파티에 갔다가  '일리아'와 마주쳤습니다. 태어난 지 열흘 만에 사라지고, 시신조차 찾을 수 없었던, 그토록 찾고 싶었던 그 아이, 6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어머니는 한눈에 내 딸인 것을 알았습니다. 

 

 

 

5. 지인의 딸이 내 아이임을 확신하다.

내아이가분명하다
내아이가분명하다

 

 얼굴, 특히 볼의 보조개를 보니 내 딸이 틀림없었습니다. 어머니의 모성본능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6년이나 지났지만 가슴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분명 미친 X 취급할 것이 충분할 것이었으니... 다른 방법을 생각해내야 했습니다.

 

6. 내 직감을 믿고 DNA 검사로 확인해보자.

DNA검사
DNA검사

 머리카락을 몇 가닥을 몰래 뽑았습니다. 이후 달려가  DNA 검사를 의뢰했습니다.

 

7. 헉  DNA 검사 일치..

DNA검사일치
DNA검사일치

세상에나. 어떻게 이런 일이. 이런 천하의 죽일 놈들이.. 두 번 세 번이나 들여다보았습니다.

 

 

 

8. 사실은. 사건 내막

사건내막
사건내막

아이를 너무나 갖고 싶었지만, 가질 수 없었던 그래서 아이를 납치했고, 이를 은폐하기 위해 집에 불까지 지른 것이었습니다.

 

9. 진짜 엄마를 만나다.

엄마와찍은실제사진
엄마와찍은실제사진
딸과함께찾아온행복
딸과함께찾아온행복

결과 친딸이라는 사실이 확인되자 그동안 델리 마를 키워왔던 가짜 엄마는 달아났다가 경찰에 붙잡혀 구속됐습니다. 경찰은 가짜 엄마 캐롤린이 6년 전 아이를 유괴하면서 범행을 숨기기 위해 집에 불까지 지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끝끝내 포기하지 않은 모정이 유괴와 방화, 그리고 6년이라는 세월의 벽까지 뛰어넘어 기적 같은 재회를 일궈냈습니다.

 

 

출처 및 관련 자료

http://pf.kakao.com/_ZfBGb/92544727

 

잃어버린 딸아이를 만나다.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를 보는듯한 실화입니다. 화제로 딸을 잃은 아이의 엄마가, 아이의 유골조차 찾을 수 없는 상황이 되자,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나머지 생을 술과 함께 보내던 날이었습니다.

pf.kakao.com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26364 

 

엔젤 오브 마인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