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열린공감tv논평-김건희 임신동정론도 사기아니냐?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1. 12. 27.

김건희-대국민사과
김건희-대국민사과
불임인데-임신동정론?
불임인데-임신동정론?

김건희는 오늘(12/26) 기자회견에 등장했다. 짙은 화장에 검은색 바지정장을 입고 약간 자른 '머리스타일로 회견장에 나타났다. ' 그녀는 일과 학업을 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 잘못이 있었다고 했다. 김건희는 울먹이는 '목소리로 고개를 떨군채 미리 준비한 원고를 읽었다. 자신 때문에 남편이 비난받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말했으며 자신의 과거를 깊이 '반성한다고 했다. 문제는 그녀의 입장문 내용 속에 뜬금없이 남편과 결혼 후 임신을 했는데 아이를 잃었단 말을 넣었다. < 열린공감TV>취재 결과 김건희 씨는 윤석열 후보와 결혼 전에 이미 불임판정을 받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 그녀의 첫 번째 결혼은 아산병원 산부인과 의사 였으며 그와 결혼 전 이일로 산부인과를 수차례 방문하다 둘이 눈이 '맞아 결혼했던 사실을 제보 받았다. 개인사생활에 해당되는 내용인데 이 내용을 굳이 기자회견 내용에 넣은 이유는 '동정'을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이 아니냔 소리가 나올 수 밖에 없다. ' 기자들과의 일문일답은 없었다.

 

아래는 사과 원본보기 입니다. 처음이시라면 아래부터 보셔야 이해가 갑니다.

2021.12.27 - [오늘의베스트] -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드디어 대국민 사과 방송했다.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드디어 대국민 사과 방송했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제기된 의혹에 대해 대국민 사과했습니다. 그동안 어떤 의혹들이 제기되어왔고, 그잘 보이려 경력을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도 있었다고 이야

todaybes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