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길고양이를 주웠는데, 충격적인 반전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2. 1. 2.

길을 걸어가다가 고양이를 주었어요. 너무 귀엽고 앙증맞았죠. 처음엔 잘 따르지 않더니, 밥을 주고 산책 가주고 하니 점점 마음을 열더라고요. 하지만 커갈수록 점점 크기가 커지는 거예요?  이게 뭔지? 하지만  길고양이 수명이 4년이 안된다 하길래. 4년만 키우자 했어요. 점점 더 커져가는데 이건 뭔가요? 도움을 주세요 이게 고양이 맞는 건가요?

 

1. 길에서 귀여운 새끼 고양이를 줍다.

 

너무나 귀여운 새끼 고양이가 도망가지 않고 저에게 다가왔습니다. 이쁘고 귀엽고 애교까지 있어요. 어때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외출하고 집에 돌아오면 구석에 숨어있다가 갑자기 확 하고 달려옵니다. 

 

너무귀여운아기고양이를줍다
너무귀여운아기고양이를줍다

 

2. 커가면서

저는 고양이 이외에도 강아지를 둘 다 기르고 있는데, 커갈수록 강아지만큼 커지더니 강아지가 움찔움찔거리는 겁니다.
이상하다 싶었지만 고양이는 강아지보다 더욱더 커져가서 고양이가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이라면 고양이의 이상 성장 어떻게 하실 건가요? TV 동물농장에 제보를 해야 할까요? 

 

 

이거-도대체-뭔가요?
이거-도대체-뭔가요?

 

 

3. 유튜브를 시작하다


도저히 고양이가 아니다란 생각에 유부트를 시작했습니다. 고양이 아니니 물어보려고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고양이가 아니면 도대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oQ1bnerPAwoRaHQ-6y5Eyw 

 

Luna_the_pantera

Этот канал о жизни и приключениях маленького леопардёнка по имени Луна, которому люди заменили родителей. This channel is about the life and adventures of a little leo

www.youtube.com

 

[출처 및 관련자료]

http://pf.kakao.com/_ZfBGb/91841080

 

길고양이 주워서 길렀는데 크고보니 퓨마라고함

길고양이가 아니고 치타 ,사자, 호랑이 수준의 퓨마였다고함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