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목욕하다가 고자 될 뻔한 썰-02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2. 1. 2.

제가 목욕탕 의자에 앉아서 샤워하는 걸 선호하여 앉는 의자에 앉았지만, 일어나니 의자가 딸려오는 겁니다. 119 긴급구호를 신청해야 하지만 창피해서 참아보기로 했는데 와이프가 거기를 손으로 팍! 하늘이 노래졌습니다.

 

1편부터 보신 분이 아니라면 1편부터 보고 오셔야 됩니다.

 

2021.12.21 - [오늘의베스트] - 목욕하다가 고자 될 뻔한 썰-01

 

목욕하다가 고자 될 뻔한 썰-01

제가 목욕탕 의자에 앉아서 샤워하는 걸 선호합니다. 그 상태로 발도 닦기가 편해서 그렇습니다. 샤워를 끝내고 일어서려고 하는데 목욕탕 의자도 같이 딸려오는 겁니다. 어찌어찌해서 고자가

todaybest.tistory.com

 

고자될뻔한썰
고자될뻔한썰



1. 대체 어떻게 생겨먹은 의자인지?

 

완전히 똑같지 않지만 대충 저렇게 생겼습니다. 구멍이 크진 않고 새끼손가락 정도는 통과는 크기인데, 대체 저도 저기에 X알이 왜 꼈는지 모르겠습니다.

 

 


2. 손바닥으로 내려쳤다는 게 무슨 말인지?


와이프가 의자를 내려쳤다는 게 아니라 제 불알을 내리친 겁니다. 제 거기를 풀 스윙으로 내려쳐서 뺀 겁니다.
제가 욕실 바닥에 무릎 꿇고 상체는 변기에 엎드린 자세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와이프 입장에선 의자 바닥 부분이 보일 테고 그 상태로 식용유 붓고 빼려고 시도한 겁니다.

 

이 사태의 주범이 말하기를, 처음에는 손가락으로 밀어서 뺄려고 하는데, 제가 막 몸을 틀면서 피하고 비명 지르니깐 밤중이라 딴 집에 다 들를까 봐 그냥 빨리 끝내야겠다 싶어서 힘줘서 손바닥으로 거길 내려치고 뭉개듯이 뺏댑니다.

 

그 직후 제가 눈깔 뒤집히고 헥헥대면서 바닥에 나뒹구니깐, 그때 돼서야 자기가 한 짓을 깨닫고 멘붕 와서 옆에서 같이 울었답니다.

내가고자라니움짤
내가고자라니움짤

3. 마지막으로 추가 썰 풉니다.

 

  • 사건이 있던 날 밤
    남성이 겪을 수 있는 가장 큰 치명타를 입은 상태라 그날 밤은 하체에 실오라기 하나 안 걸치고 다리 V자로 만들고 잤습니다... 자는데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후딱 일어나니깐 와이프가 잠도 안 자고 아이스팩 가져와서 거기다가 문지르고 있더군요;고맙긴 한데 불 다 끄고 그 짓을 하니깐 처음에는 식겁했습니다. 괜찮으니깐 그만하고 자라고 했는데도 원래 제말을 1도 안듣는애라 결국 포기하고 그냥 잤습니다.
  • 그다음 날 아침
    제가 원래 와이프보다 출근시간이 1시간 빨라서 먼저 집 나가려는데 평소에 일어나지도 않던 애가 절 붙잡고 거길 보여달라네요 순간 미친 건가 싶었는데 시간 없는데 놔줄기미도 안 보이고 아예 물먹거릴려고 하길래 어쩔 수 없이 현관에서 바지 벗고 거기 검사당했습니다.  신혼 때도 이렇게까지 신경 써준 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신경 써준다는 게 왜 하필 그 부위인지 모르겠습니다.
  • 오늘 병원
    걱정 반 와이프 등쌀 반으로  해서 어제 대학병원 예약하고, 오늘 반차 쓰고 다녀왔습니다. 와이프한테 검사당하고 의사 앞에서 또 거기를 까고, 와이프는 식용유를 칠했는데, 이 양반은 무슨 버터 같은걸 바르고. 알보다 큰 초음파 기계로 거길 검사당하는 치욕을 당했네요. ㅠㅠ 검사 결과 큰 이상은 없고 통증은 시간 지나면 가라앉을 거라더군요. 마지막으로 의사가 차라리 그럴 때는 쪽팔림 감수하고 119 부르랍니다. 저랑 비슷한 사고로 병원 오는 사람들이 꽤 많답니다. 저희가 시도했던 방법이 웬만하면 절대 해서는 안될 짓이었고, 최악의 경우엔 쇼크사, 살아도 파손부위 제거하고 인공물 넣는 수술받았을 거고, 저는 정말 운 좋은 거라고 하시네요; 진짜 이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잠깐의 쪽팔림을 감수하면 제가 겪은 고통과 치욕을 피해가질 수 있습니다.

 

고자썰출처
고자썰출처

 

 

[출처 및 관련자료]

http://pf.kakao.com/_ZfBGb/91841149

 

목욕하다고 고자될뻔한 썰 두번째 내가고자라니

고자될뻔했었고 병원가서 상담했던 내용나옴 결론 그런식으로 빼면 쇼크사로 죽을수 있다고함. 저승사자는 레알로 본게 확실.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