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베스트

조수진 - 실시간 인증 거짓말

by todaybest 이슈텔러 2022. 1. 2.

전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될 만큼의 가장 빠르게 들통나는 거짓말 영상입니다. 불과 0.01초 만에 드러났습니다.

 

조수진 '직 내려놓고 백의종군" 바람 잘날 없다  주수진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기자: '이 대표 기자회견 어떻게 보셨는지요'
조수진 : 제방에 tv가 없어가지고요. 기자회견은 못 봤고요. 

기자: '뒤에 TV에 기자회견 영상 나오는데요'

 

조수진-실시간인증거짓말
조수진-실시간인증거짓말

 

축하드립니다. 전세계 가장 빨리 거짓말 들통나기 기네스북 신기록 달성하셨습니다. 내뱉음과 동시에 0.1초로 들통나는 실시간 들통 거짓말 어워드에 1위로 등극하셨습니다. 최고입니다~

 

 

[출처 및 관련자료]

 

http://pf.kakao.com/_ZfBGb/91841169

 

가장빨리 0.1초만에 드러난 기네스북급 거짓말

tv없다는데 뒤에 tv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f.kakao.com

 

 

 

 

댓글